Shutterstock, NVIDIA Picasso를 통해 3D 장면 배경에 생성 AI 제공
NVIDIA 클라우드 기반 파운드리의 최신 기능은 더 빠른 장면 개발을 위해 맞춤형의 사실적인 8K, 360 HDRi 환경 맵을 생성합니다.
상상해 보세요: 크리에이터는 Shutterstock의 최첨단 도구 덕분에 제너레이티브 AI 의 도움으로 3D 장면 배경을 빠르게 만들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각 콘텐츠 제공업체는 시각 디자인을 위한 생성 AI 모델을 개발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파운드리인 NVIDIA Picasso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에는 오늘 NVIDIA 창립자이자 CEO인 Jensen Huang의 SIGGRAPH 기조연설 에서 발표된 Picasso의 최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아티스트가 간단한 텍스트 또는 이미지 프롬프트를 기반으로 3D 장면을 향상하고 조명을 비추는 데 도움이 되며, 이 모든 기능은 정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권리 보유 데이터를 사용하여 구축된 AI 모델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프롬프트에서 차세대 AI 기능은 아티스트가 배경을 설정하고 장면에 조명을 비추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360도, 8K 해상도, HDRi(High Dynamic Range Imaging) 환경 맵을 빠르게 생성합니다.
이것은 차세대 디지털 콘텐츠 제작 도구를 강화하고 3D 모델 생성을 가속화하기 위해 NVIDIA와 Shutterstock 의 협력을 확장합니다 .
영화, 게임, 가상 세계, 광고 등에서 몰입형 비주얼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3D 아티스트 커뮤니티는 지난 해 20% 이상 성장하여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티스트 중 다수는 생성 AI를 활용하여 복잡한 워크플로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사용하여 환경 맵을 신속하게 만들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가 집중할 3D 장면의 기본 자산인 영웅 3D 자산 작업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3D 비주얼을 만들 때 파노라마 차이를 만듭니다.
셔터스톡의 3D 혁신 담당 부사장인 Dade Orgeron은 “저희는 3D 아티스트와 공동 작업자를 최대한 활용하여 그들이 상상하는 몰입형 환경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구축하고 NVIDIA Picasso를 사용하여 콘텐츠 제작 워크플로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적인 환경 맵 생성
이전에는 아티스트가 처음부터 배경 및 환경 맵을 만들거나 3D 장면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는 고정 옵션 중에서 선택하기 위해 값비싼 360도 카메라를 구입해야 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텍스트든 참조 이미지든 프롬프트를 제공하기만 하면 Picasso에 구축된 360 HDRi 서비스가 신속하게 파노라마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또한 생성 AI 덕분에 사용자 지정 환경 맵이 프롬프트로 입력된 배경 이미지와 자동으로 일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맵을 사용자 지정하고 원하는 비전을 달성할 때까지 아이디어를 빠르게 반복할 수 있습니다.
3D World-Building 향상을 위한 협업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3D 소프트웨어 및 도구 제공업체인 Autodesk는 아티스트가 전 세계 청중에게 영감을 주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창의적인 자유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가 일상적인 작업을 억제되지 않은 창의성과 교환할 수 있도록 Autodesk는 Picasso의 기본 모델을 사용하여 개발된 제너레이티브 AI 콘텐츠 제작 서비스를 인기 있는 3D 소프트웨어인 Maya와 통합할 것입니다.
AI로 Autodesk 고객 워크플로우를 강화하면 아티스트는 창작에 집중하고 궁극적으로 콘텐츠를 더 빠르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생성 AI 모델 파운드리
Picasso는 텍스트, 시각적 콘텐츠 및 심지어 생물학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생성 AI를 발전시키는 NVIDIA AI Foundations 의 일부입니다 .
파운드리는 또한 새로운 NVIDIA 연구를 채택하여 SIGGRAPH의 Real-Time Live 경쟁에서 시연된 텍스트 및 이미지 프롬프트에서 물리 기반 렌더링 재료를 생성할 것입니다 . 이를 통해 컨텐츠 제공자는 타일, 금속 및 목재와 같은 다양한 물리적 재료의 시뮬레이션을 향상하고 가속화하는 3D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도구를 만들 수 있으며 일반, 거칠기 및 주변 폐색을 포함한 텍스처 매핑 기술로 완성됩니다 .
Picasso는 서비스로서의 NVIDIA Omniverse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실행되며 Shutterstock과 같은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업체가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연결할 수 있는 서버리스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8월 10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SIGGRAPH에서 NVIDIA에 참여하여 생성 AI, 그래픽 등의 최신 발전에 대해 알아보세요 .
2023년 8월 8 일 제이슨 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