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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가족 사진의 바이럴 비디오 기술 로 가장 잘 알려진 텔아비브 기반 스타트업인 D-ID는 자사의 AI 비디오 기술을 오늘 출시되는 새로운 모바일 앱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원래 웹 플랫폼으로 제공되었던 D-ID의 Creative Reality Studio를 사용 하면 사용자가 스틸 이미지와 스크립트를 업로드한 다음 이를 AI 생성 비디오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자신, 역사적 인물, 가상의 인물, 발표자 또는 브랜드 홍보대사의 디지털 표현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목표로 삼은 초기 사용 사례에는 기업 교육 및 교육, 회사의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 제품 마케팅 및 판매가 포함되어 있다고 TechCrunch는 이전에 보도했습니다 .
이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에서 D-ID 앱을 다운로드한 다음 계정을 만들거나 이미 등록된 경우 로그인하면 됩니다. 선택 화면에서는 D-ID가 제공하는 미리 만들어진 “디지털 인물”을 선택하거나 휴대폰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디지털 사용자가 말할 텍스트를 입력하고 119개 언어 중에서 선택하고 남성 및 여성 음성 옵션 중에서 선택합니다. 또한 쾌활함, 흥분됨, 친근함, 희망적, 뉴스 방송, 슬픔, 고함, 겁에 질림, 불친절함, 속삭임 등 연설의 톤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D-ID CEO 길 페리(Gil Perry)는 D-ID가 작동하기 위해 독점 및 오픈 소스 AI 기술을 혼합하여 플랫폼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핵심에는 오디오 입력을 기반으로 비디오 프레임을 생성할 수 있는 기본 모델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실시간 렌더링보다 4배 빠른 업계 최고의 100FPS로 비디오를 렌더링할 수 있는 강력한 API로 구동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Perry는 "핵심 독자는 AI 열성팬이지만 자신의 모습이나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사람(역사적 인물, 가상 인물, 조상 등)이 등장하는 디지털 인물이 등장하는 동영상을 게시하려는 누구에게나 적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비디오를 생성할 수 있어 대규모 제작 비용이 절감되고 어디서나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는 유연성이 제공됩니다."
동영상 길이는 최대 10 분이며 웹 버전과 동일한 조정 정책 이 적용됩니다 . 즉, 회사는 잘못된 정보와 허위 정보 캠페인을 전파하는 딥페이크에 해당 기술이 사용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저작권을 존중하고, AI 규정 을 준수하며, 정당, 포르노 출판사, 테러 조직, 총기 또는 무기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소위 "논란이 있는 영역"에 자사 기술을 고의로 라이선스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모바일 출시에 앞서 Creative Reality Studio의 데스크톱 버전은 하루에 60,000명의 신규 가입을 기록했으며 이미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제작된 비디오가 1억 5천만 개 이상이라고 Perry는 말합니다. 또한 해당 서비스의 API 사용자는 20만 명이 넘습니다.
모바일에 출시됨에 따라 D-ID는 모바일 우선 또는 모바일 전용 사용자를 포함하여 더 넓은 시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바일 장치용 스튜디오의 간결한 버전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기존 사용자뿐만 아니라 소비자를 포함한 일반 대중의 신규 사용자도 포함됩니다.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는 구독 기반이며 월 $5.99부터 시작됩니다. 이미 데스크톱 버전을 구독한 사용자는 기존 요금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14일 무료 평가판도 제공됩니다.
텔아비브에 본사를 두고 있지만 D-ID는 업무 주변의 다른 시장에 직원을 두고 있어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중에도 운영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과 전 세계에 있는 우리 팀은 최고 수준의 지원과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Perry는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에 있는 우리 팀은 이스라엘 상황에 대한 높은 연대감을 바탕으로 더욱 부지런히 활동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D-ID는 Deep Nostalgia 프로젝트와 그 스핀오프인 LiveStory를 출시한 후 작년에 2,500만 달러의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이 두 프로젝트에는 가족 구성원의 역사적인 사진을 애니메이션화하는 작업이 포함되었으며 후자는 오디오를 추가했습니다. 사람들이 이 기술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잃어버린 사랑하는 사람이나 조상의 이야기하는 사진을 만들면서 이 비디오는 입소문을 탔습니다 . 그 이후로 D-ID는 광범위한 AI 개발 노력의 일환으로 ChatGPT 와 Creative Reality Studio 소프트웨어를 위한 사실적인 인터페이스 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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